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까페 소개

제주도 전망좋은집 흑돼지&회 솔직후기

by ¿≡제이ⓙ≡ 2022.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우도에서 맛본 맛집에 대한 솔직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매장에서 보이는 바다와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

평상시에 두 끼 정도만 먹던 제가 제주도 가서는 하루에 네 끼를 먹을 만큼 여행 가니깐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우도에 갔다가 성산항에 5시쯤 도착한 우리는 근처 맛집에서 저녁을 먹고자 인터넷을 검색해서 '제주도 전망좋은집'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누구에게 추천받은 게 아니라 인터넷에서 검색한 것이 조금 불안했지만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며 맛있는 것을 먹을 생각에 기대하며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도착하고 보니 횟집과 흑돼지 집은 따로 운영하는데 회랑 흑돼지를 같이 먹으려면 흑돼지 집을 가야 하더라고요.

흑돼지를 구우면서 회 메뉴판을 달라고 해서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방식이었습니다.

고등어회와 갈치회가 담겨있는 그릇생 흑돼지랑 버섯이 그릇에 담겨있다
회와 흑돼지

좋았던 점

  • 어른들 모시고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며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제주도 감성 즐기고 올 수 있습니다.
  • 흑돼지와 회 둘 다 먹어볼 수 있다.
    고기파&회파 싸우지 않고 각자 취향대로 먹을 수 있는데요. 테이블이 크지 않아서 조금 불편하기는 했어요.
  • 흑돼지가 맛있다.

개선할 점  

  • 청결한 느낌은 좀 떨어진다.
    반찬 주실 때 김치에 종업원의 손가락이 닿았는데 알면서도 그냥 내어주고... 셀프로 가져갈 수 있는 반찬들도 오픈되어 있어서 청결해 보이지 않았어요.
  • 고등어회와 갈치회 섞어서 40,000원짜리를 먹었는데 양도 작고 비린내가 조금 났다.
    회를 많이 먹어보셨던 어머니는 비린내를 없애고자 커피를 빨리 드시고 싶어 했습니다
    위의 글처럼 흑돼지는 괜찮았는데 회는 정말 별로였어요.
  • 한라봉 맛 걸 리를 주문해봤는데 맛이 없었고(이건 매장 음식은 아니니깐 그렇다 침), 냉면은 정말 맛없다.
    남편은 자기가 먹어본 냉명중에 제일 맛없다고 하더라고요. 냉면 20분 기다려서 먹었는데 정말 맛없기는 했습니다.
    어른들도 이렇게 팔 거면 장사 망한다고..ㅎㅎ

연예인도 왔다 가고 인터넷에서 성산 맛집이라고 홍보도 많이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먹어봤던 음식 중에

가장 만족스럽지 못한 곳이었어요. 

흑돼지를 먹으며 성산일출봉을 보고 싶다면 '제주도 전망좋은집'을 가보는 것도 좋으나 회나 냉면은 정말 별로니깐 잘 골라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