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까페 소개

화정역 까페 "포르스 포레스트"

by ¿≡제이ⓙ≡ 2022. 8. 23.
반응형

군산에 있다가 지인들을 만나려고
저의 친청인 일산에 올라왔습니다
결혼식에 와주시고 또 오랫동안
같이 일했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커피를 사기로 했는데요

 

화정역 근처에서 밥을 먹었기에 

주변에 카페를 찾다가 

화정역 세이브존 6층에 있는

포르스 포레스트 카페

를 가게 되었습니다

가보고 너무 좋았기에 추천하고 
싶어서 바로 글을 씁니다!ㅎㅎ

 

먼저 고양시 화정역과 연결된
세이브존 6층에 있는 카페라
위치상 가기가 편하고 

넓고 안에 들어가면 숲 속에 
온 것 같아서 힐링이 돼요...:)

나무도 생화여서 이걸 다

어떻게 관리하시나...

생각이 되면서 여기는 부모님 
모시고 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도 좋겠지만
부모님들이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분위기가 좋은 곳은
음료가 맛이 없을 수 있잖아요 
장소가 예뻐서 음료는 기대를

별로 안 했는데  다양하게 주문했던 

음료들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플레이팅 되어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수제차가 있어요!

수제차를 시킨 분들에게는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친절하게

하나씩 알려주시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했던 수제차는

장미, 국화, 카모마일이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장미가

마실 때 가장 풍부한 장미향이

맴돌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10명 정도 같이 방문했다 보니 
긴 책상에 같이 앉았는데, 
중간중간 충전기도 있어서
편안하게 충전할 수 있었어요


손님들 중에 USB를 가져갈 수도
있는데, 손님들 위해서 충전기까지
구비해놓으셔서 정말 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혹시 화정역에 볼일이 있다면

여기 꼭 들려보세요:)

다음에 또 좋은 맛집으로 찾아뵐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